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7 월 최고의 공상 과학 및 판타지

by Sommelier22 2020. 8. 27.

7 월 최고의 공상 과학 및 판타지

사람들이 여름 휴가를 떠나기 시작하면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스테이 케이션이지만 우리가 얻을 수있는 것을 가져갈 것입니다) 새로운 판타지 또는 공상 과학 시리즈를 시작하기에 완벽한시기입니다. 다행스럽게도 7 월에는 Best Science Fiction and Fantasy Books of the Month 중 다수가 포함되어 있으며 , 훌륭한 시리즈를 계속하거나 끝낼 수있는 기대가 많은 책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행복한 장소를 찾고, 시원하고 상쾌한 것을 한 잔 마시고, 새로운 세계로 뛰어 드세요.

정복 할 수없는 태양-Kate Elliott

Court of Fives와 Spiritwalker 소설의 저자 인 Kate Elliott는 Sun이 자신이 믿는 것뿐만 아니라 자신의 삶을 위해 싸우는 정치적 고양이와 쥐 게임으로 새로운 서사적 공상 과학 시리즈를 시작합니다. Chaonia의 강점을 쌓으면서 Phene 제국을 막아 낸 그녀의 전설적인 어머니의 상속인 인 Sun은 세계에서 그녀의 표식을 만들고 상속자 이상으로 알려지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러나 계획 내에서 정치적 계획이 시작됨에 따라 Sun은 자신이 플레이어가되었는지 또는 폰이되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Sun은 그녀의 어머니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아마도 누구보다 더 많은 것을 배웠을 것입니다.

Jim Butcher의 평화 회담

초자연적 인 사람들 사이에 혼란을 일으키는 강력한 새로운 플레이어와 무서운 새로운 플레이어와 함께 평화의 길을 찾기 위해 주요 세력 사이에서 회의가 소집됩니다. 위치? 시카고 —Sidhe Court의 마법사이자 겨울 기사 인 Harry Dresden의 고향. 드레스덴은 고위위원회 구성원을 보호하는 임무를 맡고 있으며, 모든 사람이 서로 목을 조르지 않는 경우에도 도전적인 역할을합니다. 경쾌한 대화, 긴장된 정치, 마법의 전투는 평화 회담 의 속도를 촉박하게 유지합니다 . 협상이 모든 사람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지 걱정되는 독자라면 Harry Dresden의 다음 모험 인 Battle Ground (9 월 29 일) 라는 제목으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

Silvia Moreno-Garcia의 멕시코 고딕

Silvia Moreno-Garcia ( Signal to Noise, Gods of Jade and Shadow )는 멕시코 고딕 을 설정하여 고딕의 과장된 명성을 영리하게 두 배로 낮 춥니 다.1950 년대에 젊은 사교계 명사를 주연으로 맡긴 다음 머리를 키우는 공포 소설을 전달했습니다. 이상한 편지에 불안한 노에미는 멕시코 시티를 떠나 현재 하이 플레이스라는 외딴 부동산에 살고있는 새로 결혼 한 사촌을 확인합니다. 담배를 피우고 컨버터블을 운전하며 자신의 마음을 아는 노에미는 하이 플레이스가 과거에 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고대 영국 태생의 집 주인은 우생학을 좋아하고 노에미의 사촌은 분명히 정신을 잃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Noemí 자신이 목소리를 듣기 시작합니다.… Moreno-Garcia의 소름 끼치고 영광스러운 책을 읽는 동안 휴식을 취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Jay Posey의 Every Sky a Grave

Posey의 새로운 공상 과학 스릴러가 열리면서 Elyth는 Deep Language를 사용하여 행성의 핵심에 도달하고 엔트로피를 향한 정상적인 과정을 가속화하여 행성을 죽이고 있습니다. 너무 빨리 그녀는 다른 행성이 타락하여 파괴되어야하는지 알아 내기 위해 파견되었지만,이 임무는 은하계를 가로 지르는 상승의 나머지 부분이 아니라 그녀의 상사에게만 알려진 비밀 임무입니다. Elyth가 작은 행성에서 발견 한 것은 그녀가 지금까지 배운 모든 것에 도전합니다. Posey는 한 사람이 탐구하고 싶을 때 여러 레이어를 가진 큰 액션과 사려 깊은 시리즈 스타터를 모두 만들지 만 그렇지 않더라도 재미있는 읽기입니다.

CT Rwizi의 Scarlet Odyssey

기대에 맞서 싸우는 Salo는 일반적으로 여성을위한 부름 인 마법 사용자가되기를 원합니다. 그의 백성에 대한 공격이 그의 마법에 대한 관심이 멍청이를 넘어선 것으로 드러나 자, 그는 자신을 증명하기위한 탐구로 보내진다. 성인이 된 판타지 소설에 끌리지 만 유럽 스타일의 검술 비유 이상의 무언가를 찾고있는 사람들은 Rwizi가 마법, 기술 및 독창적 인 세계 구축을 접는 방법을 즐기며 독자들은 다음 책에 대한 열망을 갖게됩니다. 시리즈에서.

더 많은 것을 찾고 계십니까? 젊은 성인 판타지 소녀, 뱀, 가시를 포함 하여 최고의 공상 과학 소설과 이달의 판타지 책에 대한 모든 선택을 참조하십시오 . 마지막 책 SA 차크라보티의 Daevabad 부작; 및 Stephen Graham Jones의 새로운 공포 소설, The Only Good Indians . 또는 1 월부터 6 월까지의 신간을 다루며 지금까지 2020 년 최고의 공상 과학 및 판타지로 선정 된 20 권의 책을 확인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