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지금까지 2020 년 최고의 로맨스

by Sommelier22 2020. 8. 29.

지금까지 2020 년 최고의 로맨스

로맨스 장르는 로맨틱 코미디에서 다크 판타지에 이르기까지, 현대의 시즐러에서 역사적 배경의 모험에 이르기까지 매우 광범위하므로 2020 년 최고의 로맨스 를 선택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재미 있고 완전히 즐거운 도전!

로맨스 장르는 계속 발전하고 있습니다. 그 점에 감사드립니다. 강력한 히로인은 이제 다른 사람이 자신이 가치 있다고 말할 필요없이 자신의 가치를 알고 있습니다. 영웅들은 감정적으로 더 취약 해졌고,“내 마음이 한 번 아파서 다시는 사랑할 수 없어요, 부후”라는 지루한 변명에 의지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다른 여성들은 경쟁이 아니라 친구입니다. 여성은 여성을 사랑하고 남성은 남성을 사랑하며 우리는 모두 사랑을 사랑합니다.

지난 10 년 동안뿐만 아니라 지난 2 년 동안 사랑 이야기가 어떻게 변했는지, 그리고 할리우드가 따라 잡아야하는 방식에 대해 내가 얼마나 기뻐하는지 계속해서 이야기 할 수 있지만, 모두가 원한다는 것을 압니다. 다음에 읽을 책을 찾으십시오. 여기에 2020 년 1 월과 6 월 사이에 출판 된 Amazon Books 편집자가 가장 좋아하는 로맨스 책 6 편이 있습니다.

Abby Jimenez 의 Happy Ever After 재생 목록

작년의 가슴이 아프지 만 즐거운 The Friend Zone 의 저자 는 부드럽고 예상치 못한 로맨스로 독자들을 다시 한번 놀라게합니다. 느슨한 개가 Sloan의 차 지붕을 뛰어 넘은 후, 그녀는 개가 이제 그녀의 것이라고 결정하기 전에 주인에게 연락하려고 몇 주를 보냅니다. 그러고 나서 제이슨은 2 주 후에 돌아와서 이상한 여자가 사랑하는 개를 주장했다는 사실을 발견합니다. 슬론과 제이슨이 먼저 주인 의식을 찾다가 서로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아 내자 삶의 다른 압력으로 인해 진정으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재고하게됩니다. Jimenez는 The Happy Ever Playlist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습니다 . 여름철이나 언제든 완벽한 로맨틱 한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Talia Hibbert 의 힌트, Dani Brown

그녀의 마지막“관계”이후 대학 교수 인 Danika Brown은 우주에 끈이없는 침대 친구를 요청합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마지막 친구가 너무 집착했기 때문입니다. Dani는 경비원 Zaf를 위해 약간의 일이 있지만 그는 그녀가 생각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그리고 그가 그녀에게 매력을 인정하는 동안, 그는 특히 그녀가 그의 "이드리스 엘바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니?" 테스트 — Zaf가 일회성 작업에 전혀 관심이 없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러나 Zaf가 독가스 훈련 도중 고장난 엘리베이터에서 그녀를 구출하자 Dani는 우주가 그녀가 누구에게주의를 기울여야하는지에 대한 꽤 큰 힌트를 던지고 있다는 사실에 깨어납니다. 현대 사랑에 대한 그녀의 현장 관찰과 진정한 관계가 가져다주는 모든 합병증으로 Hibbert는 오늘날 현장에서 가장 재미있는 로맨스 작가 중 한 명입니다.당신의 나이를 행동하십시오, Eve Brown .

우리는 또한 Talia Hibbert에게 이번 여름에 무엇을 읽을 지 물었습니다. 그녀가 추천하는 것을보십시오.

Eloisa James 의 Duke에게 Yes라고 말하기

린도우 성의 야생을 배경으로 한 새로운 역사적 로맨스에서 제임스는“진짜”가족 중 한 사람이 아니라 활기 넘치는 Wildes와 사회적으로 다른 의붓 딸 비올라에 초점을 맞 춥니 다. Wynter 공작 Devin은 처음에는 수줍은 비올라를 잠재적 인 아내로 무시하지만, 그녀가 그에게 맞서고 자신을 옹호 할 때 그는 그녀가 부끄러워한다고해서 그녀가 기분이 좋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것을 인식하고 재고합니다. 그러나 Devin은 결혼 여부에 대한 마음을 바꾸었지만 Viola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독자들로부터 행복한 한숨을 전할 영리하고 지글 지글하며 재미있는 구애를 시작합니다.

Susan Stoker의 Zara 방어

Stoker의 인기있는 Mountain Mercenaries 시리즈에는 여성과 어린이를 위험에서 구하기 위해 사명을 다하는 사병이 등장합니다. 페루 바리오의 매복 공격이 정부군 내에서 충격적인 부패를 발견하면 헌터“미트”스노우는 부모가 살해 된 후 10 세에 바리오에 수감 된 미국인 자라와 접촉합니다. 지난 15 년 동안 그곳에서 직접 입을 다물었습니다. Zara는 또한 바리오에있는 소규모 여성 그룹과 협력하여 자신의 목숨을 걸고 아이들을 잡아 먹는 갱스터로부터 아이들을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부드러운 감정과 함께 많은 액션은 Stoker의 로맨틱 서스펜스 소설이이 장르의 다른 대부분을 능가하는 중력을 부여하는 반면, 그녀는 강하고 탄력적 인 여성의 힘을 당연히 보여줍니다.

Milla Vane 의 피와 재의 심장

Amanda Bouchet의 Breath of Fire , Ilona Andrews의 판타지 어드벤처 또는 Meljean Brook의 Iron Seas 소설 을 즐긴 독자들은 Vane의 새롭고 껄끄 럽고 어두운 판타지 로맨스에서 사랑할 많은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에서 혈액과 유골의 심장 왕국의 운명이 위험에 같은 말뚝은 크다. 그러나 야만인 전사 인 Maddek과 그의 공언 한적인 왕실 Yvenne의 심장 인 작은 지분은 훨씬 더 매력적입니다. 생생한 액션 장면과 끔찍한 감정적 취약성이 결합되어 새로운 중독성 시리즈를 시작합니다.

종래의 너의 Annabeth 알버트에 의해

콘래드와 알덴은 주간 그룹 경기에서 서로를 간신히 용납합니다. Conrad는 매력적이지만 현명한 균열과 미소 뒤에 그가 얼마나 가난한지를 숨 깁니다. 게임에 전술적으로 재능이 있지만 Alden은 고통스럽게 사회적으로 어색하며 최근 의대에 입학하지 못해 부모님을 실망 시켰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Odyssey 게임 토너먼트에서 경쟁하기 위해 크로스 컨트리 여행을 할 기회가 주어지면 둘 다 그들이 좋아하는 게임을 필사적으로 플레이하더라도 그렇게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는 것은 나쁜 생각이라고 확신합니다. 국가 무대. 그러나 도로 여행에는 장벽을 허물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Conrad와 Alden은 천천히 다른 사람이 실제로 파사드 아래에있는 사람을 발견합니다. 유쾌한 괴상한 로맨스.

더 많은 것을 찾고 계십니까? Nalini Singh, Rebecca Zanetti, Jasmine Guillory, Corinne Michaels의 새로운 이야기가 포함 된 20 권의 책을 모두 보려면 지금까지 2020 년 최고의 로맨스를 방문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