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7 월 최고의 미스터리와 스릴러

by Sommelier22 2020. 8. 30.

7 월 최고의 미스터리와 스릴러

대부분의 해 7 월은 부재중 메시지가 급증하는시기입니다. 그런 다음 Facebook / Twitter / Instagram 게시물이 시작됩니다. 황금빛 모래 위에 셔벗 색 칵테일과 발톱 발톱이 놓여 있습니다. 한숨. 이번 여름에 이국적인 장소로 날아가는 사람이 거의 없더라도 해먹에 올라 타 킨들 (Kindle)에 불을 붙일 수 있습니다.

이번 달의 미스터리와 스릴러에서 여행 옵션은 딥 사우스 (Deep South)로, 전 도주 운전자가 자신을 Easy Street에 마지막으로 몰아 넣을 수있는 마지막 강도를 눈여겨보고 속이는 억만 장자의 아내가 그녀의 그루브를 되 찾는 스톡홀름으로 향합니다. 예술 복원가이자 전설적인 스파이 가브리엘 앨런이 교황의 죽음을 수사하는 로마로, 그리고 마지막으로 슬픔에 잠긴 홀아비와 NYPD 살인 형사가 용의자에게 그의 친척을 포함하더라도 살인을 해결하기 위해 입대하는 투스카니로. 그리고 이번 달 최고의 미스터리와 스릴러 를 확인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

SA Cosby의 Blacktop Wasteland

얼굴에 Blacktop Wasteland인기있는 비유에 대한 긴 목록의 책 중 하나입니다. 체리를 마지막으로 한 번만 먹기를 원하는 직업 범죄자, 평화 롭고 풍요로운 은퇴를 위해 그를 준비시키는 마지막 직업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Beauregard "Bug"Montage는 남부 시골에 사는 아프리카 계 미국인 남성으로, 앞서 나가기 위해 출발 선에서 몇 걸음 뒤처져 있습니다. 그는 해변에서 마이 타이를 꿈꿀 여유가 없습니다. 그는 아이의 보조기 비용을 지불하고, 어머니가 양로원에서 퇴거당하는 것을 막고, 자동차 정비소의 임대료를 갚기 위해 돈이 필요합니다. 그가 따라 잡을 수 없으면 개발자에게 판매됩니다. 동해안 최고의 도주 드라이버로서 그의 옛 삶을 되 살리고 다이아몬드 강도에 참여하면 그의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를 죽이지 않으면. Blacktop 황무지 작가가“비극적 인 남성 성”이라고 언급 한 것과 엮인 매끄럽고 시골의 남부 누아르 케이 퍼입니다. 이는 여러분을 흥분시키고 동시에 마음을 아프게 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Camilla Läckberg 의 황금 케이지

새로운 Camilla Läckberg 스릴러에 대한 많은 리뷰는 Gone Girl  Big Little Lies를 언급 하며 이러한 비교는 적절합니다. 황금 케이지믿음이없는 남편에 대한 비잔틴의 복수 계획을 세우는 아내부터 인생을 바꾸는 좌절의 타격을 받아 다른 여성들의 우정과 동지애에 의존하는 여성까지. 그러나 Faye가 주부 페르소나를 벗어난 후 그녀의 잘난 척하는 남편 Jack과 그가 Faye를 대체 한 여성에게 복수를 할 준비가되어있는 그녀의 현명한 사업가 페르소나로 되돌아 가면서 가정 폭력이 여성에게 미치는 영구적 인 피해에 대한 또 다른 음모 지점입니다. ,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머리가옵니다. 그리고 독자들에게 똑똑하고 섹시하며 풀 스로틀 스릴러에서 똑똑하고 섹시하며 지치지 않는 여성을 응원해야 할 또 하나의 이유를 제공합니다.

Daniel Silva 의 주문

이스라엘 스파이 가브리엘 알론이 교황 살해, 바티칸 내부의 어두운 비밀, 종교 및 정치 세계의 모습을 바꿀 수있는 음모와 관련된 새로운 스릴러로 돌아 왔습니다. Allon의 이탈리아에서의 편안한 가족 휴가는 교황이 자연적인 원인으로 죽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Allon의 도움이 필요한 친애하는 친구 인 교황 Paul VII의 개인 비서 인 Luigi Donati 대주교로부터 전화를 받으면 중단됩니다. 그의 죽음 직전에 교황 바오로 7 세는 바티칸 도서관의 비밀 기록 보관소 깊숙한 곳에서 놀라운 발견을했습니다.이 책은 그리스도의 죽음에 대한 수세기 전의 믿음을 혼란스럽게하고 기독교와 유대교 사이의 균열을 치유 할 것입니다. 그러나 바티칸 내의 부패한 비밀 사회 (성 헬레나 교단)는 그 책이 빛을 발하는 것을 막기 위해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교단 은 가톨릭 교회의 역사와 가장 칭찬받는 계급 내의 부패에 대해 깊이 파고 드는 한편 독자들에게 처음부터 끝까지 추측 할 수있는 빠르게 진행되는 구불 구불 한 소설을 제공합니다. — 세이라 윌슨

Camilla Trinchieri의 키안티 살인

전 NYPD 살인 형사 니코 도일이 투스카니로 향하면 사라집니다. 그는 아내의 고향 인 그라 비냐로 가서 그녀에게 큰 의미가있는 곳에서 그녀의 죽음을 슬퍼하는 데 필요한 평화와 고요함을 찾습니다. 그는 언어를 말하지 않지만 Rita의 가족은 그를 돕기 위해 거기에 있습니다. 그의 평화는 산산조각이 났지만 어느 날 아침 총소리가 들리고 오두막 근처에서 개가 고함 치는 소리를 듣고 시체를 발견합니다. 그는 경찰에 전화를 걸어 성명을 발표하고 살인 수사에서 벗어나 피해자의 푹신한 흰색 개를 입양하기로 결정합니다. 그러나 지역 마레시 알로가 니코의 NYPD 자격 증명을 발견하면 그에게 조사에 도움을 요청합니다. 문제는이 살인 사건에 몇 명의 용의자가 있고 니코의 시어머니도 포함된다는 것입니다. 가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