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Luster"작가 Raven Leilani와의 인터뷰

by Sommelier22 2020. 8. 18.

Raven Leilani라는 이름을 아직 듣지 못했다면 그럴 것입니다. 그녀는 우리 가 8   이달  베스트 북으로 선정한 이번 시즌의 책에 대해 가장 화제를 불러 일으키는 책 중 한 명인 Luster 의 데뷔 작가입니다 .

흑인 밀레 니얼 인 Edie는 뉴욕에서 간신히 긁어 모으고 있으며, 뉴저지에서 아내와 입양 한 흑인 딸과 함께 사는 기혼 백인 남성과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해고 된 후, Edie는 남자 친구의 아내로부터 집에 살도록 초대받습니다.

Raven Leilani는 재미 있고 불편하며 아름답고 관능적 인 소설을 썼습니다. 그녀는 브루클린에서 전화로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대화입니다.

Sarah Gelman, Amazon Book Review : 책이 출판 된 후 바로 이야기하게되어 기쁩니다. 그것을 세상에 내놓고 그런 스플래시를 만드는 느낌이 어떻습니까?

Raven Leilani : 매우 초현실적입니다. 아시다시피, 제가이 과정을 밟았을 때 출판에 대한 일반적으로 잘 관리 된 기대치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출판에서 일 했었기 때문에 그 반대편을 보았다. 나는이 버즈의 4 분의 1도 만족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도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당신의 책]이 거기에 있고 사람들이 정말로 그것과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서. 나는 일어나서 사람들이 어떤 페이지에 있는지 알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멋진 핑을 내 전화로 듣습니다. 그것은 꿈입니다. 책을 출판 할 때 원하는 것이 정말로 꿈입니다.

대학원에있는 동안 출판사 Macmillan에서 일했고 출판에서 느꼈던 정신을 완벽하게 포착했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에게 예술적 충동은 생존을 위해해야하는 일에 방해를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출판계의 대부분은 작가가 되려는 열망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Edie를 야심 찬 화가로 만들기로 선택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우리 모두가 책이 작가라는 주제에 대해 수다쟁이를 많이 들었고 나는 그 책을 좋아한다. 나는 그 영화를 좋아한다. 사실, 그것은 내 직업의 균형을 맞추고 글을 쓰려고 노력하는 데서 끌 렸기 때문에 내 인생에 더 직접적인 선입니다.

나는 예술에 대해 계속해서 쓴다. 그것이 내가 시작한 곳이기 때문에 그것은 내 작업에 계속해서 들어가고 있습니다. 화가가되고 싶었습니다. 저는 멋진 공립 고등학교에서 정말 엄격한 미술 프로그램을했습니다. 내가 그것을 좋아했다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이 전달하고 싶은 것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없다는 좌절감을 처음으로 생각해 냈습니다. 그것은 책이든 그림이든 음식이든 무엇이든 만드는 데있어 중심적인 좌절감입니다. 실패가 무엇이든 만드는 데 필수적이라는 것을 이해하고 그 예술성을 실현하기 위해 그것을 고군분투하는 것은 저에게 깊은 조형을 느꼈습니다.

Buzzfeed  Luster를 "다음 위대한 밀레 니얼 소설" 이라고 부르며 밀레 니얼이 더러운 단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밀레 니얼 소설을 쓰려고 하셨나요, 아니면 그저 자신의 경험의 기능 이었나요?

제 경험의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대화에서 일반적으로 불러 일으키는 밀레 니얼 소설과 같은 종류의 소설을 읽지 않았고 대화에서 불러 일으키는 모든 밀레 니얼 TV 쇼를 본 적이 있다고 말하는 것은 약간 부정직하거나 어리석은 것입니다. . 저는 제 앞에 청사진이나 루 브릭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실제로 탐닉하고 싶은 것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내 경험과 평행을 이루었다. 나는 젊은 흑인 여성의 경험을 썼습니다. 그녀는 23 세이고 Z 세대 일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그녀는 밀레 니얼 세대이고 저는 밀레 니얼 세대 여성입니다. 그리고 저는 그 불안 함이 경제적이든 지구 온난화와 같은 지구 적 위협이든, 극도의 불안정한 순간에 당신의 일과 삶에서 의미를 찾고자하는 경험으로부터 글을 쓰고 있습니다.

젊은 흑인 여성이된다는 생각은 우리가 밀레 니얼 문화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우리가 말하는 내용을 복잡하게 만듭니다. 흑인 밀레 니얼 세대에게는 다른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밀레 니얼 픽션이나 밀레 니얼 TV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일에 대한 진정한 집착과 늦은 자본주의 적 요구를 충족시키는 부조리, 그리고 의미를 찾으려고 노력하는 동안의 무의미 함이 있습니다.

이 사람은 예술을 만드는 데 방해가되는 인종 및 성별 경계에 맞서는 흑인 여성입니다. 밀레 니얼 문화의 중심은 불안정성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에게“밀레 니얼”이란 말이 더럽지 않습니다. 이야기 할 가치가있는 주제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젊은이들이 그것을 통해 자신의 길을 찾는 방법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Lustre가 장르를 무시하는 것처럼 보이며 그것이 그토록 눈에 띄는 이유의 일부라고 지적했습니다. 소설이 특정 장르로 들어가는 것이 걱정 되셨나요?

100 %, 저는 출판 분야에서 일했고 이전 책도 거절 당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에이전트의 피드백은 새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데 매우 중요했지만 핵심 비판 중 하나는 다음과 같은 질문이었습니다. 당신의 시장은 무엇입니까?” 그들의 피드백이 내가 시장을 향해 글을 쓰도록 이끌었던 것은 아니지만, 업계에 대해 생각하게했습니다. 나는 흑인 작가로서 그것을 염두에 두었다. 우리는 우리의 이야기를 전하고, 우리가 원하는만큼 구체적이고 이상하게 말할 수있는 공간 주변에서 이러한 대화를 확실히하고 있습니다.

밀레 니얼 소설의 관점에서이 이야기를 쓸 때 걱정했던 것은 – 제가 밀레 니얼 세대이고 텍스트에 명확하게 나와 있기 때문에 저는 완전히 괜찮습니다 – 조금 이상하고 "더러운 책"을 쓰는 것이 었습니다. 뚜렷한 관점에 전념합니다. 거기에는 그럴듯한 부인이 없습니다. “내 컴포지션이 어떻게 될까요?”라고 걱정했습니다. 덜 일반적이고 더 구체적 일 때 비교하는 것이 더 쉬우 며 나는 더 구체적으로 작성했습니다.

무시하는 장르에 대해 말하자면, ComicCon에 대한 초점과 그 하위 문화에 대한 당신의 지식은 독자로서 저에게 정말 놀랐고 매우 진정성 있다고 느꼈습니다. 이것이 당신의 개인적인 열정입니까?

백퍼센트! 내 짧은 소설에서도 몇 번 잘립니다. 팬덤은 저에게 정말 중요합니다. 그리고 책과 이야기 측면에서 아킬라 (젊은 흑인 여성)에게 그녀가 정말로 좋아하는 무언가와 기쁨의 순간을주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이 책은 어두운 구석이 많기 때문에 그녀의 흥분과 기쁨을위한 공간을 만들고 팬덤과 이야기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나는 소수의 ComicCons에 가봤습니다. 나는 어린 십대 때 시작했고 몇 번 옷을 입었습니다. 가는 것을 정말 좋아하고 진지한 팬덤 연기를 즐깁니다. 제게는 진지한 삶이 중요합니다.

Fandom이 책에 애니메이션을 적용하기를 바랍니다. 글로 농담을 많이 했어요. Edie가 느끼는 것과 그녀가 실제로 말하는 것 사이에는 일종의 아이러니가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또한 아이러니가없는 순수한 사랑 인 삶의 순간을위한 공간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다른 책을 쓰려고했고 마침내이 책을 쓰기로 결정한 것이 흥미 롭습니다. Lustre를 작성할 수 있도록 접근 방식에서 무엇을 변경 했 습니까?

이전 프로젝트에서 다른 글쓰기 방식이 있었는데, 이것이 가장 자연스러운 글쓰기 방식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모르지만 그것을 꺼내기 위해 글을 써야합니다. MFA를 시작하기 전까지는 제가 글을 쓰는 방법에 대해 엄격하게 해준 멘토가 있다는 것을 정말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저는 이전 프로젝트를 살펴 보았고 그들은 아름다움과 독창성에 대한 아이디어에 몰두했습니다. 그것은 나에게만 예뻤을 수있는 일종의 알 수없는 조밀 한 것이었던 곳으로 끝났습니다. 괜찮지 만 사람들이 읽고 싶어하는 책을 쓰고 싶었습니다.

이 책에서 나는 최고의 시나리오가 구조화되었다고 생각하는 방식으로 글이 의사 소통적이고, 환영하며, 초 구조화 된 방식으로 자신을 지향하기 시작했다. 그것도 MFA의 기능이었는데, 스타일에 집착하지 않고 스토리와 기술 구성을보기 시작했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썼다면 그것은 모두 좋고 좋지만, 사람이 30 페이지까지만한다면… 나는 그 이상을 원했다. 나는 누군가가 내 책을 끝까지 끝내기를 원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제게 강박적인 것들이 구조화 된 방식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받아들이고 독자가 끝까지 진행하도록 강요하는 이야기를 만들려고 노력했습니다.

2020 년 여름 도서 여행은 어떤 모습일까요?

상상할 수 있듯이 완전히 가상입니다. 나는 보통 침대에서 글을 쓰고 공개적으로 글을 쓰지 않습니다. 지금은 침대에서 모든 행사를하고 있습니다. 나는 내 뒤에있는 벽을 밝은 노란색으로 칠했다. 인터뷰와 이벤트를 할 수있는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시원하면서도 이상한 요소가 있습니다. 사람들로 가득 찬 방이 아니라 대화를 나누는 사람과 더 친밀한 느낌이 드는 방식으로 멋지다. 대화를하는 것이 아니라 대화를 목격하는 것과 같습니다. 하지만 청중을 볼 수없고 느낄 수 없기 때문에 에너지가 완전히 다릅니다. 이벤트에서 나는 대화를 시작하기 전에 책의 세 페이지를 읽었고 그 책에는 농담이 있습니다. 내가 그 대사를 읽을 때 그것은 죽은 침묵입니다. 그러나 액세스 방식이 다르다는 점에서 멋지다.

이번이 처음이고 정말 이상합니다. 나는 그것을 측정 할 것이 없습니다. 이것은 출판이 어떤 것인지를 확립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이상하지만 정말 긍정적이었습니다. 우리 모두가 즉흥 연주를하는 그 순간에 쉽게 할 수 없었던 것 같아서 감사합니다.

무엇을 읽고 있거나 최근에 읽은 적이 있습니까?

정말 대단한 데뷔작이 너무 많아요. 나는 Alexandera Chang의 Days of Distraction  좋아 합니다. 천재입니다. On Earth We 're Briefly Gorgeous by Ocean Vuong은 훌륭합니다. I love How Much of This Hills Is Gold by C Pam Zhang, Want by Lynn Steger Strong, Lakewood by Megan Giddings, The Death of Vivek Oji by Akwaeke Emezi, This Ghosts Are Family by Maisy Card, A Burning by Megha Majumdar, The lightness 에밀리 템플. 방금 세탁 목록을 줬는데 방금 나온 책이 너무 많아서 읽을 가치가 있습니다.

덜 최근 책에서 나는 Ling Ma의 Severance  정말 좋아 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천재이기 때문에 계속해서 Zadie Smith의 White Teeth 로 돌아가는 것 같습니다 . 내가 사랑하는 작가 및 연인 도 꽤 최근의 릴리 왕에 의해을하지만 모든 책 것이다 희망 길에서 나를 납치하고, 호미 , Danez 스미스에 의해 시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