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Migrations"저자 Charlotte McConaghy와의 인터뷰

by Sommelier22 2020. 8. 22.

우리는 Migrations 를 8 월 최고의 책에 대한 Spotlight Pick으로 명명 하고 부드럽게 속삭 이도록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책 중 하나입니다. 나는 그것을 내려 놓을 수 없었다. 매년 극에서 극으로 이동하는 새인 북극 제비 갈매기의 마지막 이주가 무엇인지 추적하기 위해 자신을 찾아 땅 끝으로가는 여성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사랑, 모험, 기후 변화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한 사람이 동시에 과거로부터 도망 치고 곧바로 달려 갈 때 일어나는 일입니다.

Franny Stone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면 모든 장면에서 마이그레이션 이 더욱 풍성해집니다. Franny Stone이 어부로 가득 찬 배를 타는 이유, 새가 그녀를 부르는 이유, 남편과 사랑에 빠진 방법, 매번 죽음이 그녀를 추적하는 방법 등. 남극 대륙에서 아일랜드의 감옥, 호주, 골웨이에 이르기까지 Franny는 세계를 가로 지르며 항상오고 가고 있습니다.

이 소설은 또한 이번 시즌 가장 인기있는 책 중 하나 다. 우리는 이주, 야생성, 모험이 부르는 이유, 희망, 그리고 그녀가 읽고있는 것에 대해 Charlotte McConaghy를 인터뷰 할 기회를 가졌습니다 .

Al Woodworth, Amazon Book Review : 소설을 어떻게 설명 하시나요?

Charlotte McConaghy : Migrations 는 북극에서 남극으로의 최종 이주에 대해 세계의 마지막 북극 제비 갈매기 무리를 추적하기로 결정한 조류 학자의 이야기로,이 통로를 목격하면서도 개인적인 구원을 추구합니다. 이 책은 멸종 위기가 절정에 달하는 아주 가까운 장래에 모든 동물이 멸종되거나 마지막 동물이 될 때를 배경으로합니다. 그것은 사랑 이야기, 위협받는 야생 생물과 장소에 대한 찬사, 그리고 엄청난 손실에 직면하기 위해 필요한 용기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프래니 돌 때문에, 독립, 강력한 적층 - 독자로 그녀를 위해 당신에게 뿌리를합니다. 그녀의 진드기는 무엇입니까?

Franny는 방랑자이며 한 곳에 오래 머물 수 없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너무나 사랑하는 새들처럼 약간 철새이지만 이것 때문에 많은 죄책감을 느낍니다. 그녀는 가족, 집, 소속 장소를 찾기 위해 대부분의 일생을 보냈지 만, 그녀의 가려운 발과 항상 떠나야하는 것은 그녀가 이러한 것들을 유지하는 것을 어렵게 만드는 그녀의 열정적이지만 어려운 점에서 나타납니다. 남편과의 관계. 그녀는 책에서 사랑할 수는 있지만 머물 수없는 생물이되는 것은 불공평하다고 생각하며, 이것이 그녀가 자기 처벌을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녀는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더 거칠고, 더 세속적이며 더 용감합니다. 나는 어떤 사람들은 더 무엇보다 본능에 의해 인생을 주도하고 있다는 생각을 사랑 -그것은 그들을 창조물로 만듭니다. 그리고 Franny의 경우 이것은 그녀가 자연 세계의 상실을 매우 예리하게 느낀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책의 중심 주제는 마이그레이션 (출발, 진행)입니다. 그것은 새 Franny 트랙, 그녀 자신의 방랑벽 및 Saghani의 배 동료들과 관련이 있습니다. 관심있는 여정은 무엇입니까?

육체적 여정이 정서적 여정을 반영하는 것 외에도, 움직임은 동물의 왕국, 생존을위한 움직임에서 정말 널리 퍼져있는 것입니다.이 세상에는 똑같은 로밍 욕구를 느끼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매력적이라는 것을 알게되었고, 그 움직임의 감각이 자연 세계와 더 연결되고, 우리의 핵심에있는 야생에 더 잘 적응하고, 지구 전체를보고 탐험하고 경험해야하는 필요성과 함께 오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제공해야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인간 관계를 유지하거나 일하는 것과 우리를 인간으로 만드는 것들에 대한 진정한 문제인 부담이 될 수있는 것 같습니다. 고요하고 고요한 야생 장소에 여전히 존재하는 데는 확실히 강력한 무언가가 있습니다.이 불안 함이 본능인지 아니면 고통에서 도망 치는 수단인지 궁금하게 만듭니다. Franny에게는 두 가지의 조합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책의 속도는 훌륭합니다. 아직 읽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당신은 Franny의 현재와 과거, 즉 그녀의 어린 시절과 더 즉각적인 현재 사이를 이동하여 그녀가 왜 그녀의 모습이고 왜 달리는지 배우게됩니다. 작가로서 어떻게 긴장감을 키우나요?

나는 긴장이 이야기 역학의 조합을 사용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생각 - 갈등의 순간에 당신의 비선형 일정 사이에 앞뒤로 및 이동, 모두 타임 라인이 서로 같은 흥미 진진한 느낄 수 있도록, 학습 또는 변경 - 연결 독자와 수 주인공과 깊은 관계를 맺어 그녀에 대한 높은 이해 관계가 독자에게 높은 감정적 이해 관계로 느껴지도록합니다. 프래니의 과거에 그녀를 자신으로 만드는 순간을 쓰고, 독자가 그 순간을 그녀와 친밀한 수준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 정말 중요했습니다. 독자들이 더 깊이 연결될 수 있다고 느꼈기 때문입니다. 그녀와 이야기를 통해 그녀를 이끄는 요인. 서스펜션과 신비를 사용하여 구축 할 긴장을 많이도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단서를 남기고 독자를 위해 카타르시스를 생성하는 순간에만 정보를 공개합니다.

책을 쓰면서 프래니의 삶의 궤적이나 책의 과정이 바뀌 었습니까?

넓은 의미에서 그렇지 않습니다. 나는 내가 글을 쓰기 시작할 때 그녀가 향하고있는 결말을 알고 있었다. 그러나 더 작고 친밀한 의미에서 Franny는 끊임없이 나를 놀라게했습니다. 장면은 내가 예상했던 것과 다르게 끝날 것이고, 그녀가 가진 관계는 다른 모양을 형성 할 것입니다. 말이 이상 하긴하지만, 그녀는 종종 자신이 스스로 선택을하고 이야기를 통해 자신의 길을 만들고 내 앞에 페이지를 풀고있는 것처럼 느꼈고 나는 단순히 목격하기 위해 거기에 있었다.

나는 당신의 소설을 읽기 시작했을 때, 나는 회고록이었다 생각 보관 - 그렇게 정통, 그래서 사실 반지. 그리고 나는 그것이 최선의 방법임을 의미합니다. 이 책에 당신의 일부가 있습니까?

나는 어떤 의미에서 그것은 모두 나이고 또한 나의 세부 사항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실제로 경험 한 장면과 탐험 한 장소가 있습니다. 그리고 순전히 상상에서 나온 것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개인적인 책이었고 정말 도전적인 글쓰기 경험이었습니다. 나는 내가 사랑하고 또한 두려워했던 캐릭터 나 내가 너무 신경 쓰는 이슈에 너무 깊이 빠져 들기 전에는 아무것도 쓰지 않았다. 그래서 뭔가는 무엇의 것을 다음, 한 번에 두 가지 일을 할 수있는 경우 마이그레이션이  나를 위해이었다 - 나의 가장 깊은 진리도 시간에 소설 I의 조각 모두에서 자신을 거리했다.

그것은 기후 변화 소설로 청구,하지만 훨씬 더보다 그렇게 생각 될 수있다 - 모험, 사랑, 그리움, 손실. 소설에서 기후 변화의 역할과 허구의 관점에서 그것을 다루고 싶게 만든 이유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까?

재미 있어요. 저는 기후 변화에 관한 책을 쓰기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Franny와 그녀의 여정이 먼저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녀 (그리고 우리)와 자연 세계와의 관계에 대해 쓰고 싶었습니다. 기후 변화를 무시하면서 오늘날에도 그렇게 할 수는 없습니다. 아니면 안된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을 피하는 대신에 의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저는 연구를했고 지난 50 년 동안 만해도 지구 야생 동물의 60 % 이상을 죽였다는 사실과 같이 제 마음을 아프게하는 많은 것들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그 숫자는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때 나는 이것이 내가 책을 세우는 데 필요한 암울한 미래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것은 Franny와 그녀의 여정을 훨씬 더 날카 롭고 긴급한 방식으로 삶으로 가져 왔습니다. 그러나 저는 식량 공급이 어떻게 될 것인지와 같은 기후 변화의 물리적 영향에 대한 디스토피아 소설을 쓰고 싶지 않았습니다. 저는 이것이 동물의 상실이 우리를 느끼게 만드는 실존 적 시각이되기를 원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인간이이 지구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며 모든 것이 우리에게 봉사하고 있다는 생각을 거부 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저는 제가 그린 세계가 하나의 큰 차이점을 제외하고는 오늘날의 세계와 거의 동일하게 보이기를 원했습니다. 이것이 동물이없는 미래가 실제로 얼마나 가까운지를 예측하는 더 대립적인 방법이되기를 바랍니다.

이 소설은 놀랍지 만 결함이있는 캐릭터가 너무 많고 많은 육지와 바다를 다룹니다. 연구 과정은 어땠나요? 이 로케일에 대해 어떤 관심이 있습니까?

나는이 모든 장소, 특히 내가 방문하지 않은 장소에 대해 많은 연구를해야했고, 바다와 해류, 어선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워야했습니다. 글쓰기를 시작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모를 것 같은 느낌이 들었고, 진정성의 어려움에 위압감을 느꼈지만, 너무나도 많은 흥미로운 것들을 배우고, 결국은 저 자신을 버렸습니다. in. 여정의 장소는 제비 갈매기의 실제 비행 경로에 의해 결정 되었기 때문에 그들의 여정이 그들을 이끄는 곳을 발견했을 때 너무 흥분했습니다. Franny의 삶의 배경은 제가 가장 좋아했던 곳입니다. 아일랜드의 변덕스러운 서부 해안과 넓게 펼쳐진 NSW의 남쪽 해안입니다.

마이그레이션 을 읽은 후 독자가 떠날 수 있기를 원하는 특정 아이디어 나 주제가 있습니까?

용서와 상실의 인내는 Migrations의 큰 주제 이며, 책이 암울한 미래를 제시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독자들이 무엇보다 더 느끼길 바라는 것은 희망입니다. 희망을 모두 잃어버린 한 여성의 이야기. 불가능한 구원의 여정을 통해 다시 재발견하게된다. 그녀는 여전히 세상에 남아있는 아름다움을 볼 수 있고 그것을 위해 싸울 용기를 찾습니다. 이것은 독자들이 Franny의 이야기에 마음을 느끼고이 행성에 대한 우리의 영향을 더 기꺼이 재고하고 더 나은 선택을 할 수있는 힘을 갖게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아직이 전투에서 패한 적이 없기 때문에 희망을 붙잡아 야합니다.

최근에 읽은 가장 좋아하는 책은 무엇입니까?

나는 Emily St. John Mandel의 The Glass Hotel , Richard Powers의 The Overstory , Daisy Johnson의 Everything Under , Trent Dalton의 Boy Swallows Universe  정말 즐겼습니다 .

지금까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책 중 하나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했고 세상이 그것을 읽을 때까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다음은 무엇입니까?

그렇게 말한 것에 대해 충분히 감사 할 수 없습니다. 정말 의미가 많습니다.

내년에 발표 될 두 번째 문학 소설을 쓰고 수정하는데 작년 반을 보냈다. 풍경을 다시 야생화하기 위해 스코틀랜드 고원 숲에 늑대를 재 도입하는 임무를 맡은 늑대 생물학 자의 이야기이지만, 그녀는 꺼리는 지역 주민들의 많은 반발에 직면합니다. 그것은 사랑 이야기, 신비, 그리고 궁극적으로 자연의 치유력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