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그녀의 은총, Goldblatt 공작 부인과의 인터뷰

by Sommelier22 2020. 8. 23.

그녀의 은총, Goldblatt 공작 부인과의 인터뷰

Goldblatt 공작 부인이 누구인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 놀라운 가상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녀의 은총 (팬이 그녀를 부르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은 허구의 81 세 소셜 미디어 인물로 "안녕하세요, 레몬 라임 사워 볼입니다. 영원히 좋은 것이 없다는 것을 기억하는 일시적인 토요일입니다. 영원히 나쁜 것은 없습니다.”

그녀의 재치와 삶에 대한 묵상은 Lyle Lovett와 베스트셀러 작가 Celeste Ng, Alexander Chee, Lori Gottlieb, Rebecca Makkai 등을 포함하여 많은 사람들을 사로 잡았습니다. 내 말은, 트윗하는 사람을 웃고 사랑하지 않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조금 더 빨리, 과자. 저는 젊은 여성이 아닙니다.”

공작부 인되기 Goldblatt 는 그녀가 이혼, 자녀의 부분적 양육권, 직업 성가심, 보살핌의 부재로 인한 슬픔과 외로움을 다루면서 그녀의 은혜를 통해 유머, 동지애, 커뮤니티를 발견 한 그녀의 회고록입니다. 그녀의 은혜는 모든 사람에게 우정을 넓히고 보편적 인 수용과 격려를 제공합니다.

소설을 바탕으로 한이 실화는 신선한 공기의 숨결과 많은 재미를 선사합니다. 이것이 우리  가이 달  최고의 책 중 하나로 선정한 이유 입니다. 상상력의 기쁨과 단순한 관점의 변화가 어떻게보다 화려하고지지적인 세상을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한 강력한 증거입니다.

그녀의 은혜는 그녀의 팬들을 매우 지원하기 때문에 여기 그녀의 트위터 팔로워들이 작성한 질문에서 그녀와의 인터뷰가 있습니다.

어떤 국가 사무의 것은 공작 부인이 몹시 필요했다 당신에게 확신을 세계에 무슨 일이 있었 되십시오 우리를 구출?  키트 온코

Duchess Goldblatt :이 가상의 캐릭터 인 Duchess Goldblatt를 다른 사람을 구하거나 세상을 돕도록 데려온 것에 대해 저를 믿게되어 기쁩니다. 나는 그런 종류의 것을 의도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기운을 북돋우고 몇 번 웃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온라인에서 그녀의 허구 적 존재에서 가치있는 것을 발견하고 그녀를 계속 읽고 싶어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이었습니다.

Goldblatt 공작 부인은 우리가 Goldblatt 공작 부인을 바라 보는 방식으로 위안을 위해 누구에게 의지합니까?  크리스 시몬스, 시카고

그녀는 자신이 연마하고 집으로 가져갈 수있는 약간의 위안을 위해 세상을 돌아 다니며 모든 곳에서 그것을 발견합니다. 이 세상에는 그녀가 기뻐할 수있는 것이 너무 많습니다. 악은 지금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항상 훨씬 더 좋은 PR을 가지고 있습니다.하지만 다른 뺨을 돌리는 것은 비폭력적인 저항이며, 악에서 적극적으로 돌아 서고 있습니다. 어둠에서 빛을 향해 돌아서는 의식입니다. 나는 그것이 대부분의 시간 동안 공작 부인이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의 영리함의 진정한 기원은 무엇이며 우리는 그것을 우리 안에서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까?  Annette Januzzi Wick, 신시내티

빈 식료품 저장실을 들여다 볼 수있는 사람들이 있는데, 내가 아무것도 볼 수없는 곳 (밀가루 반 봉지와 병아리 완두콩 캔)은 저녁 식사를 봅니다. 그들은 무엇을 발견하든 멋진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오랜 연습과 필요에서 비롯되는 기술입니다. 나는 당신이 자신의 근원을 찾을 것이라고 말할 때 무언가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렸을 때 한동안 웨이트리스로 일했고 훨씬 나이 많은 웨이트리스에게 반 농담으로 "내 인생에서 무엇을 할까?"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불교도 였고 명상적인 사람이었습니다. 그녀는 "세상에 어떤 선물을 제공해야하는지 알아 내야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선물은 친절했고 물론 그녀가 옳았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작업해야 할 원료의 기원을 찾는 내부를 바라보고, 깊이를 들여다 보는 것입니다.

Velveteen Rabbit Principle에 대한 의견을 알려주시겠습니까? (충분히 사랑받는 것이 우리를 현실로 만들 수 있습니까?) — Audrey Niffenegger, Chicago

"진짜"의 의미에 달려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 문제는 "충분히"사랑받는 것이 무엇인지에 달려 있습니다. 믿음을 가진 사람은 하나님을 너무나 사랑해서 하나님이 그들에게 실재하신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과 나는 당신이 가상의 캐릭터를 너무 사랑해서 그 캐릭터를 완전히 생생하게 유지하고 당신의 마음 속에 존재한다는 것에 동의 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래, 나는 당신의 사랑의 토끼 리얼을 할 수 있다고 생각 하면 . 하지만 토끼는 다른 사람의 사랑을 바탕으로 자신에게 진짜가 될까요? 덧없이, 아마도. 다른 사람들의 눈에 보이는 내 성찰을 바탕으로 내 자신을 사랑한다면 그것은 궁극적으로 피상적 인 사랑입니다.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습니다. 사라질 것입니다. 토끼가 자신에게 진짜가 되려면 그 사랑은 더 깊은 우물에서 진정으로 솟아 나야합니다. 그것은 신성한 불꽃을 지니고 있어야합니다.

너처럼 내가 어떻게 허구가 될 수 있니?  키트, 캐나다 앨버타 주 에드먼턴

자아가 물러나고 또 다른 자아가 잔해에서 나올 때까지 당신은 아주 오랫동안 홀로 앉아 있어야합니다. 디킨스처럼 따끔 거립니다. 꼭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나는 이것을 일반 살아있는 사람으로 말하고 있으며 Duchess Goldblatt는 내 머릿속에 사는 가상의 인물이며, 이것 중 어느 것도 그녀를 조금도 아프게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당신이 그녀에게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는 사실에 기뻐합니다. 그녀는 나를 밀어 내고 또 절을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사랑받는 것이 얼마나 기쁜가요?  Ellen T, 네브라스카

Goldblatt 공작 부인은 대단히 사랑 받고 있으며, 그 사랑이 제 눈앞에서 번성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혼자있는 커튼 뒤에서 그것을 볼 수 있으며, 박람회에서 가장 큰 호박에 대한 상을받는 지인을 보는 것을 좋아하는 방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행복하다. Goldblatt 공작 부인에 대한 사람들의 사랑이 진짜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느낄 수 없다. 저를위한 게 아니에요 알 겠지요? 나는 공작 부인이 사랑받는 방식으로 사랑받지 못합니다.이 혼란, 한 존재 안에 존재하지만 세상에 의해 다르게 받아 들여지는 두 자아를 지속적으로 통합하려는이 혼란은 내가 책에서 알아 내려고 노력한 것의 일부입니다. 나는 아직도 그것을 알아 내려고 노력하고있다.

Motown베이스 라인은 신들의 실제 목소리입니까? James Jamerson, 고립 된베이스 트랙,“What 's Going On?”을드립니다.  Mitchell Nobis, 메트로 디트로이트

우리가 하나님의 음성을 자기 확신, 안심, 깊이 만족, 깊이 그 자체의 본질로 생각한다면 그렇습니다. 모타운베이스 라인과 똑같다고 생각합니다.

전 지능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은 무엇입니까?  RM, 뉴욕시

고립이라고 생각합니다. Genius는 고립되어 있습니다. 나는 여기에서 나 자신을 언급하지 않고 믿습니다. 골드 블랏 공작 부인이 5 천만 번 당신에게 말할 것임에도 불구하고 저는 천재가 아닙니다.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알고있는 두 명의 진정한 천재들에게서 이것을 관찰했습니다 : 그들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덜 보는 사람, 덜 이해하는 사람, 마음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사람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 너무 똑똑하다는 생각입니다. 속삭이는 경고 : 빛을 숨기십시오. 당신이 너무 똑똑해 보이면 사람들은 당신을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아이디어가 사라지 길 바라지 만 확실하지 않습니다. 내가 아는 가장 똑똑한 사람들 중 일부는 가장 외로워요.

Michael은 Pentangeli에게 Roth가 Michael과 그의 가족을 죽이려고했다고 말합니다. 그는 Pentangeli보다 Roth에게 책임이 있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좋은 관리이고 그들의 연례 평가는 어떻게 생겼습니까?  Jon Danziger, 뉴욕

훌륭한 질문입니다. 감사합니다. 누군가 물어 보길 바랬어요. Michael은 여기 Maslow의 욕구 계층 구조에 대한 깊은 이해를 그렸습니다. Pentangeli는 소속감, 사랑, 우정에 대한 욕구에 의해 주도됩니다. Roth는 인정과 성취의 필요성에 의해 주도됩니다. Maslow의 동기 부여 이론을 사용하여 Michael은 단기적으로는 둘 다 우수한 성과를 낼 수 있었지만 연간 평가에서는 2 명이 끝날 무렵에는 둘 다 죽었습니다. Michael의 경영 스타일은 Herzberg의 이중 요소 이론에 대한 조사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1과 2에서 그의 매출 비용이 지붕을 통과했다는 증거를 확실히 볼 수 있습니다.

작가 사진 제공 : National Gallery of Art Online Editions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