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지금까지 2020 년 최고의 비즈니스 서적

by Sommelier22 2020. 8. 28.

지금까지 2020 년 최고의 비즈니스 서적

매달 비즈니스 및 리더십 서적 목록을 권장하지 않기 때문에 올해 상반기 최고의 비즈니스 서적을 추천 할 수있는 6 월을 매우 고대하고 있습니다. 추천 할 책을 선택하는 것이 어려웠으므로 지금까지 2020 년 최고의 비즈니스 서적 전체 목록을 확인하세요 . 그동안 제가 좋아하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작은 습관 : 모든 것을 바꾸는 작은 변화 by BJ Fogg

BJ Fogg는 Stanford에있는 Behavior Design Lab의 소장이며, 그의 작업은 여러분이 듣거나 읽었을 수도있는 습관 형성에 관한 다른 인기있는 책에서 인용되었습니다. 이 책은 습관을 사용하여 행동을 개선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작은 것은 강력하다"는 전제에서 시작하여 그는 큰 변화를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작은 방법을 보여줄 것입니다. 그의 접근 방식은 내가 그 주제에 대해 읽은 책과 마찬가지로 효과가 있습니다.

평화의 대가 : 돈, 민주주의, 존 메이 너드 케인즈의 삶, Zachary D. Carter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경제 역사는 지루한 주제를 받아들이고 기적적으로 더 어둡게 만드는 방법처럼 들릴 것입니다. 그러나 경제학의 주요 인물 중 한 사람의이 역사는 풍요롭고 재미 있습니다. 케인스는 적자 기간 동안 공공 지출을 장려하는 등 돈에 대한 그의 견해로 기억됩니다. 그러나 그는 경제학자 그 이상이었습니다. 그는 계몽주의 지식인이었습니다. 그의 작품, 마음, 초점, 마음은 철학과 예술, 정치, 평화, 전쟁에 뻗어있었습니다.

직장 생활 설계 : Bill Burnett 및 Dave Evans의 직장에서 번성하고 변화하며 행복을 찾는 방법

우리는 스탠포드로 돌아가서 수업을 가르치고 책을 집필 한 Bill Burnett과 Dave Evans 팀으로 돌아갑니다 . Designing Your Life . 이 후속 작업에서 저자들은“직장에서 자신의 행복과 성공을 정의하는 것은 점점 더 노동자의 몫”이라고 지적하며, Designing Your Work Life 는 직장을 완전히 버리지 않고도 행복을 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새로운 것을 찾으십시오.

매우 중요한 사람들 : Ashley Mears 의 글로벌 파티 서킷에서의 지위와 아름다움

저자 Ashley Mears는 사회 학자이자 전 모델로, 그녀는 세계적 당 회로에 대한 논픽션 기사를 쓰기에 완벽한 사람이되었습니다. 저자는 1 년 반 동안 '모델과 병'에서 부자 남성, 미인 여성, 클럽 프로모터의 매혹적이고 혐오스러운 세계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여기에는 아름다움, 지위, 돈 그 이상을 기반으로하는 실물 경제가 있습니다. 기록적인 경제적 격차의 시대에 전례없이 번성하고 있습니다.

댓글